2013년 8월 18일 일요일

[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 효과와 부작용 당신의 선택은?

[프로페시아] 프로페시아 효과와 부작용 당신의 선택은?
 

프로페시아는 MSD에서 개발한 세계최초의 먹는 탈모치료제입니다.
지금까지의 대부분의 탈포치료방법은 한의학을 통틀어서 탈모의 예방과
지연에 있었다면, 프로페시아는 탈모를 근본적으로 치료할수있고
그효과도 출시된이후 10년동안 400만 이상이 효과를 보고있습니다.
프로페시아를 매일 한알씩 복용하면 3개월 후에
10명중 9명은 탈모가 정지되었고,
6-7명은 발모의 효과가 나면 그중 4명은 굵은 머리카락이 난다고합니다.

모낭이 살아있는 초기단계에 치료할수록 효과가 높다고합니다.
국내에서도 탈모치료제 판매 선두를 지키고 있지만 요즘은
성욕감퇴의 부작용 때문에 문제가 되고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FDA 임상실험 중 성욕감퇴의 부작용은 없었다고합니다.
심리적인 원인이 크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완벽한 약품은 없듯이
부작용이 있기는 하지만 미비한 수준이라고 합니다.

성욕감퇴의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의 대부분은 성생활에 문제가 있거나,
노화에 따른 자연스러운 성욕감퇴가 대부분이였다고 합니다.
부작용이 있지만 확률이 낮기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문제가 없다고합니다.
성욕이 감퇴 된다고 생각될때는 의사와 상담후 약의 복용을 중단하면
다시 원상태로 회복되지만, 탈모가 다시 시작되기때문에
탈모가 고민이시라면 의사와 상담후 복용하시고 크게 문제가 없다
생각되면 꾸준히 복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프로페시아에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모아봉았으니까 참고해보세요.


프로페시아 자세히 알아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