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8일 목요일

[압축팩] 써보니까 이런점이 편리하네요。

[압축팩] 써보니까 이런점이 편리하네요。
티비 광고에 혹해서 압축팩을 구매해봤습니다.압축팩 사이즈별로 3개를 구매했는데
확실히 효과는 탁월하네요.

사용하실때 주의점이라면
구김이 없다고 하지만, 실제로 구김이 생깁니다.
옷같은걸 압축팩에 넣을실때는 구김이 적은 옷으로 하시고
압축팩에 넣으실때 한꺼번에 넣으세요.
압축팩에 넣고 빼기가 그다지 편하지는 않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압축팩의 용도는 부피가 큰 계절 이불을
보관하거나 잘 안입게 되는 옷들을 보관할때
빛을 발한다고 하겠네요.
제가 압축팩에대한 정보를 더 모아보았으니까 참고해보세요.

압축팩 자세히 알아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