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 25일 목요일

[가슴성형 비용] 가슴성형가격, 가슴성형 했어요 뿌듯해요

[가슴성형 비용] 가슴성형가격, 가슴성형 했어요 뿌듯해요

 

올여름에 정말 수영장 가고 싶었느데... 가슴이 작아서 비키니를 못입었어요 ㅠ.ㅠ
뽕을 넣어도 가슴과 비키니 사이가 벌어져서 가슴이 보이고 유두까지도 보였거든요..
그래서 큰맘 먹고 가슴확대 수술했어요. 수술해주신 선생님께 너무 감사드리고.
생각보다도 훨씬 예쁘고 자신감이 막 생겨요.

수술은 생각보다 오래걸리지 않고.. 한시간정도 걸린거 같아요. 그리고 수술후에도 생활하는데는 크게 문제없구요
수술자국도 겨드랑이 쪽이라 안보이고요.
내년 여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이제 자신있게 비키니 입고 수영장 갈껍니다.
가슴성형 처음에 고민 많이 했어요 남친도 처음에는 반대했구요. 하지만 가슴성형은 저에게 너무 중요한 문제라..
설득하고 가슴성형수술을 하기로 했죠.

가슴성형을 하기전에는 뭔가 옷을 입어도 자신도 없고 옷을 입어도 예쁘지 않았는데.
가슴성형 받고 나서는 자신감도 생기고 티셔츠 같은거 입으면 몸에 딱 달라붙는게 너무 좋아요
혹시라도 가슴때문에 고민하시는분 ㅠ.ㅠ 있다면 고민 하지말고 상담받고 가슴성형 해보세요
저의 가슴성형 전후 사진 보시면 빨리 하고 싶은 생각이 드실꺼예요.
조금 챙피하지만 저같은 분들을 위해서 공개합니다. 그리고 제가 가슴성형하기전에 알아본 정보도 공유해 드릴게요
살펴보시고 문의해 보세요

가슴성형 자세히 알아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